본문 바로가기
정보

크리스마스 연령대별 선물 꿀팁! (2)성인 선물

by 달달한 거니 2022. 11. 29.
반응형

안녕하세요! 허니거니 입니다 :)

 

저번 포스팅 땐 미성년자 친구들이 받았으면 하는 선물과

추천 할 만한 선물을 포스팅 해봤는데요

이번에는 성인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!

 

 

 

1. 20~30대

❗남성❗

시계

성인남자라면 빼놓을 수 없는 시계!

스마트워치가 있다면 클래식한 메탈시계.

클래식 시계가 있다면 스마트워치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!

 

 

향수

저는 원래 향수를 뿌리지 않았는데

여자친구한테 선물을 받은 뒤로 뿌리고 갈 때면

사람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아서 어깨가 올라가고 그런게 있는 거 같습니다..ㅎ

 

 

전기면도기

전기면도기는 일반 일회용 면도기와는 다르게

기기를 따로 관리를 안해줘도 되고 삶의 질이 올라가서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!

또한, 기종에 따라 절삭력과 자극성의 비율도 맞출 수 있습니다!

 

 

 

그 외로는 지갑, 의류, 가방 등이 있으니 상대의 기호에 따라 선물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ㅎ.ㅎ

 

 

 

 

❗여성❗

여성의 경우 저희 가족을 비롯해 여자친구의 의견을 떠올려

작성해보았습니다 ㅎ..

 

향수

여성들은 향수를 때와 장소에 따라 다르게 뿌린다고들 하더라구요

실제로 여자친구집 향수 진열대를 보았는데 언니꺼랑 합쳐서

거의 10개 가까이 있는 거 같더라구요 ..

 

 

 

 

쥬얼리

필찌, 목걸이, 반지, 귀걸이 등

평소 선물해주고자 한 사람이 언급했던 부위를 선물해주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의류

가족들과 여자친구한테 의류를 한 번씩 선물해준 적이 있는데

다들 좋아하여 무난한 선물로는 의류만한 것이 없는 거 같습니다 :)

 

 

 

 

그 외에 화장품, 시계 등이 있으니 상대의 기호에 따라 선물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ㅎ.ㅎ

 

 

 

1. 40~50대

❗남성❗

스포츠 용품

생각보다 꽤 스포츠를 취미로 갖고 계시기에 사드리기에 적합 할 거 같습니다

상대방이 어떤 스포츠를 하는지에 따라 선물을 결정하시면 될 거 같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스마트워치

크리스마스 선물

이또한 빼먹을 수 없습니다. 국민 아이템!

 

 

 

지갑, 시계

크리스마스 선물

오래 쓰신 지갑이 있다면 지갑을!

올드한 시계를 차신다면 시계를!

 

 

 

 

 

 

그 외에 화장품, 면도기, 벨트, 향수 등이 있으니 상대의 기호에 따라 선물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ㅎ.ㅎ

 

 

 

 

 

❗여성❗

화분

크리스마스 선물

저희 어머니께서도 다육이 화분을 키우시는데 상당히 즐거워 하시더라구요 ㅎ

 

 

 

 

향수

향수는 매력을 뿜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.

자신감이 다소 떨어질 수 있는 시기에 향수는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네요!

 

 

 

 

현금과 편지

크리스마스 선물

편지와 함께 현금을 선물하는 것도 많은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!

현금과 편지는 치트키죠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그 외에 화장품, 건강식품, 시계 등이 있으니 상대의 기호에 따라 선물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ㅎ.ㅎ

 

 

 

 

 

오늘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

리스트업을 해드렸습니다!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다른 글로 찾아뵙겠습니다.

이상 허니거니였습니다 :)

 

 

 

 

 

도움이 되셨다면 다른 글도 살펴볼까요?

2022.11.28 - [정보] - 크리스마스 연령대별 선물 꿀팁! (1)미성년자 선물

 

반응형

댓글